조별 본 프국대덬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래도 12년전보다 의식이 발전해서 다행이라 생각...
- 13:08
- 조회 0
- 잡담
-
- 아시아 결국 한팀밖에 진출 못했네 일본
- 13:08
- 조회 10
- 잡담
-
- 이제 홍명보 축협 조질시간이다
- 13:08
- 조회 4
- 잡담
-
- 홍명보 입국할 때가 진정한 둠스데이다
- 13:08
- 조회 5
- 잡담
-
- 근데 김승규 욕은 사람들 거의 안하는데 홍명보는 김승규 언급 굳이 왜하는거임
- 13:08
- 조회 15
- 잡담
-
- 홍이랑 비행 같이 들어오는 선수덬인데 이런걸로 싸우지말자.....
- 13:08
- 조회 30
- 잡담
-
- 오 합성인데 강인이 꼬마 유니폼
- 13:08
- 조회 37
- 잡담
-
- 같비 선수들 제발 홍이랑 따로 들어오길ㅠㅠ 옆에있다 계란 맞는다
- 13:07
- 조회 10
- 잡담
-
- 정병들은 손흥민 이럴때만 주장 역할 창조하네
- 13:07
- 조회 36
- 잡담
-
- 고만 고만 고만하소
- 13:07
- 조회 29
- 잡담
-
- 난 그래도 비행기 명단 일부는 잘짯다 생각해 괜히 영우 따로 들어오다가
- 13:06
- 조회 114
- 잡담
-
- 총명보 소리 하면서 잘 빠졌다고 후려치더니 이제는 주장이 왜 감독이랑 안오냐고 난리네ㅋㅋ
- 13:06
- 조회 77
- 잡담
-
- 근데 역대급 참사치곤 선수들보단 감독이 문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엄청 많지않음?
- 13:06
- 조회 40
- 잡담
-
- 방금 우리끼리 싸우지 말자 했자나
- 13:06
- 조회 75
- 잡담
-
- 아니 뭔 안좋은.기록 링크타서 들어가보면 다 홍명보호네 ㅅㅂㅋㅋㅋㅋㅋ
- 13:06
- 조회 21
- 잡담
-
- 샤갈 단독입국이나 할 것이지
- 13:06
- 조회 13
- 잡담
-
- 남아공전 동점골 넣었으면 낼 새벽에 32강 봤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06
- 조회 28
- 잡담
-
- 아니 왜 자꾸 뇌절을 하는 거야
- 13:06
- 조회 49
- 잡담
-
- 아 홍명보랑 같이 오는 선수들 뭔 죄냐고 개짜증나!!!!!!!!!!!!!!!!!!!! 옆에서 같이 욕 먹어야하잖아
- 13:06
- 조회 59
- 잡담
-
- 이렇게된거 32강 나라들 중 응원할 나라 추천좀 예를들어
- 13:05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