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이번 월드컵은 안 나가는게 오히려 나았다........ https://theqoo.net/wsoccer/4260058233 무명의 더쿠 | 11:35 | 조회 수 103 정부가 개입하면 축협이 월드컵 못 간다 이지랄 하던것도 웃겼는뎈ㅋㅋㅋㅋㅋ차라리 정부가 개입하고 축협 폭파 시키고 못 나간다 해도 그게 나았을 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