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이 셋을 데리고 이런 결과를 내냐 ㅜ 아니 결과만도 아니지 과정도 구렸지 ㅜㅜ 정말 우리나라 젤 황금세대라고 생각했는데 어이없어
잡담 손 이 김이 아깝다
17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떻게 이 셋을 데리고 이런 결과를 내냐 ㅜ 아니 결과만도 아니지 과정도 구렸지 ㅜㅜ 정말 우리나라 젤 황금세대라고 생각했는데 어이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