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클린스만 얘기나오는거부터가 홍이 ㅈㄴ최악이란 소리임
- 17:16
- 조회 11
- 잡담
-
- 월드컵끝나면 그래도 감독매물꽤나올시기아냐?
- 17:16
- 조회 5
- 잡담
-
- 걈독 없냐 걈독! 🥴
- 17:16
- 조회 4
- 잡담
-
-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는 앞으로 영원히 있는거야??
- 17:15
- 조회 33
- 잡담
-
- 무슨 축구할건지만 제대로 보이면 난 또 4년동안 해축방에서 감독맘하면서 키배 존나 뜰 자신있음ㅋㅋ
- 17:15
- 조회 24
- 잡담
-
- 꼬마) 이번에도 한국어 버젼 유니폼 만들어주면 좋겠다
- 17:14
- 조회 37
- 잡담
-
- 혹시 직전 커리어가 살짝 꺾여서 다시 빅리그 가게 증명할 기회 필요한 자기사단 있는 감독 어디 없나
- 17:14
- 조회 16
- 잡담
-
- 딴 얘긴데 해버지 무릎 치료는 잘 되어가고 있나...
- 17:12
- 조회 76
- 잡담
-
- 우리나라는 참 안타까운게 선수풀은 좋은데 족같은 협회 연맹 때문에 암흑기 빨리 찾아오는 경우가...
- 17:11
- 조회 61
- 잡담
-
- 혹시 홍명보 가족들 미국에 있어?
- 17:11
- 조회 100
- 잡담
-
- 우리는 고집쎈(x) 융통성 있지만 기존쎄인 감독이 와야됨
- 17:10
- 조회 75
- 잡담
-
- 난 아무리 화나도 월드컵진출 못해야 정신차린다는 말은 안하잖아
- 17:09
- 조회 141
- 잡담
-
- 한국오라고 외국인들아
- 17:08
- 조회 40
- 잡담
-
- 브월때 해버지 관련된거 이거임 : 처음에 박지성 엔트리로 넣어보겠다 이런식으로 홍명보가 입털었음 > 해버지가 그건 좀 그렇고 내가 애들 연습파트너라도 따라가겠다 함 > 홍명보가 거절함
- 17:08
- 조회 109
- 잡담
-
- 홍명보때문에 민재 강인은 뮌헨 파리에서 유일하게 32강 진출 못한 선수됐다는거 너무 폭력적이야ㅠ....
- 17:08
- 조회 135
- 잡담
-
- 당장필요한건 벤투처럼 사단으로 와서 분업해서 시스템 만들 감독이 필요함
- 17:08
- 조회 40
- 잡담
-
- 14때 박지성 거절한거 ㄹㅇ 폐급쓰레기네
- 17:07
- 조회 137
- 잡담
-
- 경험 적은 외국인 감독 어디 없나
- 17:07
- 조회 94
- 잡담
-
- 이탈리아는 이제 국대 전원 월드컵 미경험자라 월드컵 본선가면 어떻게될지 모르곘음
- 17:07
- 조회 34
- 잡담
-
- 저 월드컵 궁금한게잇는데 만약 32강 진출햇으면
- 17:07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