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 틀딱들이 원하는대로 월드컵 진출만 시켜놓고 나머지는 다 망쳐버림 ㅋㅋㅋㅋㅋ
잡담 2014년이 최악인줄 알았는데 2026년이 더 최악이네
2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79 | 06.27 | 22,9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4,20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3,34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6,015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7,172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5,75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5,16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79505 | 잡담 | 18월드컵도 16강은 못갔지만 독일전이 인상적이라 행복했어 카타르월드컵도 16강가서 행복했어 | 12:44 | 0 |
| 1279504 | onair | 진짜 그냥 어이없어서 박수침 | 12:43 | 12 |
| 1279503 | onair | 로페즈 나오네 | 12:43 | 6 |
| 1279502 | onair | 오전에 호날두랑 ㅈㄴ 비교된다 | 12:43 | 24 |
| 1279501 | onair | 아니 프리킥인데ㅜ저렇게 낮게 차서 넣는 거 잘 못 본 거 같은데 2 | 12:43 | 42 |
| 1279500 | onair | 진짜 메갓... | 12:42 | 12 |
| 1279499 | onair | 메쳤다... | 12:42 | 10 |
| 1279498 | onair | 아르헨 벽 선수들 점프도 안하는것봐ㅋㅋㅋㅋㅋㅋ 이게 팀이지ㅋㅋㅋ | 12:42 | 52 |
| 1279497 | 잡담 | 카월때 우리 신나있던건 진짜 전생같다 | 12:42 | 14 |
| 1279496 | 잡담 | 근데 난 졌을거같긴한데 그래도 그런 안뛴 경기가 월드컵 마지막 남는게 에바였어서 | 12:42 | 20 |
| 1279495 | onair | 뭔가 메시 다음 월드컵에도 나올 수 있을 거 같아... | 12:42 | 16 |
| 1279494 | onair | 메시 와 | 12:42 | 10 |
| 1279493 | onair | 메시 미쳤다 | 12:42 | 16 |
| 1279492 | 잡담 | 노르웨이는 왜 어제 로테 돌린거? 5 | 12:42 | 76 |
| 1279491 | onair |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메시는 미쳤다ㅋㅋㅋㅋㅋㅋ 1 | 12:41 | 61 |
| 1279490 | 잡담 | 이동경 같은 선수들도 안타깝네 2 | 12:41 | 81 |
| 1279489 | onair | 메시 골 | 12:41 | 12 |
| 1279488 | 잡담 | 홍명보 전술 진짜 없었던거같은데 | 12:41 | 24 |
| 1279487 | onair | 저걸 넣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12:41 | 14 |
| 1279486 | onair | 메시골ㄷㄷ | 12:41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