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명보 때문에 본선은 무슨 다 떨어지고 축협 나가리 시커야함 이것만 첫경기 전에 계속 나불댓거든......ㅠ 나때문인가 시발 ㅠㅠㅠㅠ 진짜 너무 슬퍼 아 내 선수 상처받는거 진짜 마음아픈거구나 ㅠㅠㅠ 시발
잡담 내 좀 죄책감든다 사실 ㅠ
33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개명보 때문에 본선은 무슨 다 떨어지고 축협 나가리 시커야함 이것만 첫경기 전에 계속 나불댓거든......ㅠ 나때문인가 시발 ㅠㅠㅠㅠ 진짜 너무 슬퍼 아 내 선수 상처받는거 진짜 마음아픈거구나 ㅠㅠㅠ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