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만 걱정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나라 한창 유소년풀 좋다고 했던것도 이제 다 끝난 얘기야?
- 12:13
- 조회 5
- 잡담
-
- 어제 포옛 코치진 퇴출 때문에 윗대가리들 모인 사진에 ㄹㅇ 틀딱쉰내 밖에 없더라
- 12:12
- 조회 34
- 잡담
-
- 94 98은 ㄹㅇ 그뭔씹이라 살아남고 있는 중
- 12:12
- 조회 107
- 잡담
-
- 박지성 이영표가 공개적으로 지지하고 현역 선수중에선 구자철이 입장냄
- 12:11
- 조회 65
- 잡담
-
- 강인이만 생각하면 다음도 다다음도 있지.. 근데 문제는 옆에 선수들이 그땐 없잖아
- 12:11
- 조회 111
- 잡담
-
- 근데 국감도 가고 했었는데 왜 뭐가 잘 안된거야?
- 12:11
- 조회 37
- 잡담
-
- 02세대라는게 꼭 그때 전성기를 보내야 02세대라고 하는게 아니라
- 12:11
- 조회 51
- 잡담
-
- 안정환은 p급 지도자 자격증인지 그거 특혜받아서 말나오지 않았나
- 12:10
- 조회 120
- 잡담
-
- 안정환 벤투때는 그렇게 말많더니
- 12:10
- 조회 169
- 잡담
-
-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
- 12:10
- 조회 18
- onair
-
- 아니ㅠㅠㅠ넣을줄
- 12:10
- 조회 14
- onair
-
- 네임드 중에 박지성 이영표만큼 박주호 힘실어준사람도 없어 진심
- 12:09
- 조회 198
- 잡담
-
- 지금 마플타는거 소수 의견 아냐?
- 12:09
- 조회 93
- 잡담
-
- 솔까 국감 터졌을때 축구판 내부에서 말 나오는것도 미미한거보고
- 12:09
- 조회 24
- 잡담
-
- 축구보는데 회사에서 능력도 없이 정치로 한자리씩 해먹는 아저씨들 보는것같은 불쾌함을 왜느껴야하냐고;
- 12:08
- 조회 22
- 잡담
-
- 이참에 물갈이 싹해서 우리가 아예 모르는 전문인력들이 다시 기반 잡아나갔으면
- 12:08
- 조회 14
- 잡담
-
- 내일 프리시즌 시작하면 좋겠다
- 12:07
- 조회 14
- 잡담
-
- 박지성은 애초에 후배들이랑 교류가 많지
- 12:07
- 조회 188
- 잡담
-
- 클린스만은 네임드충이라 걍 유명한 주전들 다 넣고 해줘했을걸
- 12:07
- 조회 31
- 잡담
-
- 생각해보면 강인이도 26이라 전성기인데
- 12:07
- 조회 2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