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하...흥민이 골타임보면 대부분 후반전에 나오던데
이번에도 풀타임 뛰었으면 골 넣었을것같음
너무 아쉬움
소속팀에서도 풀타임뛰는데 왜 교체를 이렇게한건지 진짜 이해안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