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일 개판으로 해서 32강 탈락하면서 뻔뻔하게 자진사퇴안하고 37억 꿀꺽하면서 떵떵거리몇잘살텐테뭐 왜 불쌍해 그지같은 감독 밑에서 개고생하고 자기 커리어 흠집난 선수들 및 그선수들 가족이 더 불쌍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