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축구에 관심은 현대가밖에 없어? 다른 기업은 왜?
- 15:42
- 조회 25
- 잡담
-
- 진심 여기 더쿠들 아무나 2억만 주고 감독해도 홍명보보다 나을걸?ㅋㅋㅋㅋ
- 15:41
- 조회 34
- 잡담
-
- 이재성 마지막 경기 뛰지도 못한게 너무 아까워
- 15:40
- 조회 37
- 잡담
-
- 이경규가 걍 ㅈㄴ 답답해서 자기가 축협회장 출마하고싶다 이러는데
- 15:39
- 조회 165
- 잡담
-
- 지금이라도 박주호 같은 사람한테 좋은 감독 찾아오라고 하면 당장 찾을걸?ㅋㅋㅋ
- 15:38
- 조회 62
- 잡담
-
- 아 그러고보니까 젭티는 우즈벡 경기를 박지성이 하고 케사는 마지막 오스트리아 경기를 이영표가 하려고 했네
- 15:37
- 조회 89
- 잡담
-
- 홍은 코치탓도하던데 ㅈㄴ어이없음
- 15:35
- 조회 156
- 잡담
-
- 한국 감독을 뽑을거면 차라리 김도훈을 앉히지
- 15:33
- 조회 180
- 잡담
-
- 몽규말고 축구 관심많은 재벌회장 없나?
- 15:32
- 조회 109
- 잡담
-
- 난 이임생 정몽규 다 바지같고 찐고인물들은 아직 드러나지도 않았다고봄
- 15:30
- 조회 182
- 잡담
-
- 당장 급한건 좋은 감독보다 축협이랑 세금 막 쓰는거 바로 잡는게 먼저라 생각
- 15:29
- 조회 80
- 잡담
-
- 제시마치 너무 아까워 ㅜㅜ
- 15:29
- 조회 93
- 잡담
-
- 근데 정기선 축협회장은 근거있는 소리야?
- 15:28
- 조회 204
- 잡담
-
- 아모림 놀고잇어??
- 15:28
- 조회 129
- 잡담
-
- ㄱㅊ한 감독 찾아온다면 구자철이나 박주호가 찾아오고도 남을거라고 생각함
- 15:28
- 조회 67
- 잡담
-
- 포옛 다시 와주세요... 홍명보랑 축협 우리가 조질게....
- 15:27
- 조회 95
- 잡담
-
- 포옛은 아예 한국 국대 욕심있어서 전북까지 온건데
- 15:25
- 조회 335
- 잡담
-
- 재기하고 싶은 감독들한테는 나름 매력적인 자리다 싶은데
- 15:24
- 조회 124
- 잡담
-
- 그렇게 아깝다 아쉽다 하는 포옛도 주변인 인종차별로 엮어 보내버린 국내축구 대단해
- 15:22
- 조회 185
- 잡담
-
- 나 너무 눈에 보임 그 축협 난리 낫을때 만약 선수누구 항명했다고 생각해보면?
- 15:22
- 조회 1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