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선수 신경쓰여ㅋㅋㅋㅋ
최선을 다했다 우리선수들은[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손까 병신 1덬아 여기도 첫번째로 달아봐
- 20:40
- 조회 10
- 잡담
-
- 강인이 오피셜 언제뜰까
- 20:39
- 조회 9
- 잡담
-
- 지금 손흥민 글마다 1덬 정병 미쳐서 날뛰네
- 20:38
- 조회 81
- 잡담
-
- 후발대 정병은 신박하긴해ㅋㅋ
- 20:38
- 조회 64
- 잡담
-
- 해축 덕질 4년차 ㅇ므묭이
- 20:38
- 조회 32
- 잡담
-
- 아니 나는 이게 주장 책임 어쩌고 할 일인지 진짜 모르겠음
- 20:38
- 조회 67
- 잡담
-
- 따로따로 오든말든 홍명보 인터뷰 안하는게 젤 짜쳐ㅋㅋㅋㅋ
- 20:38
- 조회 28
- 잡담
-
- 선발대 회피라고 단정짓는 건 8명 빼고 다 까는건데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38
- 조회 144
- 잡담
-
- 홍명보랑 같이 오는 선수들은 30일 입국이고 나머지 선수들은 7월 1일부터 그 이후로 각자 오는거래
- 20:38
- 조회 64
- 잡담
-
- 스윙스 심정 너무 이해되지 않냐 ㅋㅋㅋㅋ
- 20:37
- 조회 58
- 잡담
-
- 선발대 그냥 홍 옆에 있다가 계란만 안튀었음 좋겠음
- 20:37
- 조회 20
- 잡담
-
- 대체 왜 햋방 ㅈㄹ나는건지 이해안되는게 ㄴㅇㄴ
- 20:37
- 조회 56
- 잡담
-
- 아니 뭐 랜덤으로 뽑혔든 어쨌든 솔직히 홍이랑 같이 오는 선수들은 똥 밟은거긴 하지
- 20:37
- 조회 23
- 잡담
-
- 그냥 이거임 ㅅㅂ
- 20:37
- 조회 93
- 잡담
-
- 흥민이 한국 들어오는거 확정 아니야?
- 20:37
- 조회 100
- 잡담
-
- 아니 감독 욕이나 해 별 쓸데없는걸로 정병짓 궁예하지말고
- 20:37
- 조회 41
- 잡담
-
- 선발대 회피해서 욕 덜 먹을거라고 아쉬워할 필요가 없어보이는데
- 20:37
- 조회 53
- 잡담
-
- 강인이 민재는 각자 팀에서 유일하게 32강 떨어졌는데 오는 비행기도 홍이랑 같이 와야돼ㅜ쌰갈
- 20:36
- 조회 82
- 잡담
-
- 정병들 논리로 따지면 후발대 선수들이 더 불쌍한데? 따로따로 오는데 일대다로 마주해야하는데?
- 20:36
- 조회 100
- 잡담
-
- 홍명보 기자회견 유튭라이브 있겠지???
- 20:36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