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제일 나을 것 같다ㅋㅋㅋㅋㅠㅠㅠ 1 2위만 올라가는 게 맞음
잡담 그냥 64개국으로 늘려서 3위제도 없애자
24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111 | 09:21 | 1,02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2,56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1,5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3,986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7,172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5,75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5,16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78732 | 잡담 | 지금 어떻게 되고있어? 희망있어? | 09:51 | 9 |
| 1278731 | onair | 아 심장아파 ㄷㄷㄷ 1 | 09:51 | 9 |
| 1278730 | onair | 야 이거 오늘 하늘이 울나라 돕는다 | 09:51 | 15 |
| 1278729 | onair | 얘들아 정신차려!!!!!!!!! | 09:50 | 17 |
| 1278728 | onair | 조심해 집중해 | 09:49 | 24 |
| 1278727 | onair | 심판이 나가서 하래 | 09:48 | 59 |
| 1278726 | onair | 확실히 속공이 | 09:46 | 82 |
| 1278725 | onair | 포르투갈도 좀 봤는데 1 | 09:46 | 121 |
| 1278724 | onair | 우리나라보다 축구 잘하는데 32강 탈락한 나라 있슴 ???? 10 | 09:45 | 280 |
| 1278723 | onair | 우즈벡이 무슨색이야?? 2 | 09:45 | 89 |
| 1278722 | 잡담 | 우즈벡 월드컵 처음이구나 | 09:45 | 33 |
| 1278721 | onair | 우리나라 해버지 | 09:45 | 97 |
| 1278720 | onair | 와 ㅁㅊ 들어가는 줄 | 09:44 | 40 |
| 1278719 | onair | 우리나라 끝까지 집중하자 이기고 돌아가자 | 09:44 | 40 |
| 1278718 | onair | 아 ㅁㅊ 골인줄 | 09:44 | 51 |
| 1278717 | onair | 주말이라 더쿠 온방이 우리경기 보는거 같아 | 09:43 | 50 |
| 1278716 | 잡담 | 잠시후 맞붙게 될 알제리와 오스트리아의 역대급 축구 악연 2 | 09:43 | 186 |
| 1278715 | onair | 우즈백 전반처럼 집중 좀 하자 | 09:43 | 33 |
| 1278714 | 잡담 | 오스트리아 하니깐 흥민이 칭구 비머만 생각나고 | 09:43 | 33 |
| 1278713 | 잡담 | 스페인 경기를 안봐서 그러는데 카테 글만 보면 3 | 09:40 | 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