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조가 앞조 결과에 따라 일부러 지기도 가능하니까 너무 노잼임,, 손잡고 올라가는 팀들 볼 돌리기도 그렇고ㅇㅇ
잡담 우리 탈락이랑은 별개로 룰을 바꾸긴 해야 될 듯
468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뒷조가 앞조 결과에 따라 일부러 지기도 가능하니까 너무 노잼임,, 손잡고 올라가는 팀들 볼 돌리기도 그렇고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