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찍은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도 봐줘 근데 포인트는 https://theqoo.net/wsoccer/425975172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58 저 나무야 저게 스페인에 5-6월쯤에 핀다던데 너무 예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