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같이갈 애인도 없고 물놀이 할때도 걍 티쪼가리 입거나 래시가드 입거든ㅋㅋ 그래서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세비야 이렇게만 갔다옴 ㅋㅋ 세비야 예쁘더라
잡담 마요르카 거의 커플들이 가고 바다에서 수영복 필수라길래 안감ㅋㅋ
23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같이갈 애인도 없고 물놀이 할때도 걍 티쪼가리 입거나 래시가드 입거든ㅋㅋ 그래서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세비야 이렇게만 갔다옴 ㅋㅋ 세비야 예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