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더운거 극혐해서 겨울에 갔는데한국에 비해서 그렇게 춥지도 않고바닷가에서 산책하고 와인 마시는데 그냥 기분이 너무 좋았어사람들도 좋고ㅋㅋㅋ이런 곳에서 살면 성격 좋아질 것 같단 생각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