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스페인 바셀보다 마드리드가 좋더라고 https://theqoo.net/wsoccer/425970525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07 바셀 너무 쨍하고 관광객 너무 많음 물론 나도 관광객이지만 내가 수도를 좋아해서 그런가 마드리드가 더 재밌어서 마드리드만 한번 더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