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의 아니게 경기 거의 다 챙겨봤는데 프랑스가 진짜 존나 쎄긴함 https://theqoo.net/wsoccer/425968072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13 특히 공격라인 진짜 말도안됨 교체로 들어오는 선수들도 라인업이 진짜 왠만한 다른나라 선발라인보다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