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떨어진거 거의 99프로잖아
역대급 대참사난건데 짤리거나 본인이 양심이 있으면 사퇴는 해야되는거 아닌가?
솔직히 말해서 쌩까고 아컵까지 같이 갈까봐 존나 불안하다
지금이라도 제대로된 감독 데려와서 아컵이나 제대로 준비했음 좋겠는데 ㅅㅂ
솔직히 떨어진거 거의 99프로잖아
역대급 대참사난건데 짤리거나 본인이 양심이 있으면 사퇴는 해야되는거 아닌가?
솔직히 말해서 쌩까고 아컵까지 같이 갈까봐 존나 불안하다
지금이라도 제대로된 감독 데려와서 아컵이나 제대로 준비했음 좋겠는데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