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우리 32강 갈 것 같음ㅇㅇ 원래 마지막날 어렵게 가는 게 우리나라더라 https://theqoo.net/wsoccer/425956422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78 첫날 둘째날 쉽게 확정될 거라 생각 안 했음ㅋㅋㅋ 우린 막판뒤집기의 민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