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무쉬가 ㄹㅇ 한건 할삘이였는데 갑자기 선수 한명 부상되고 10명인 상태로 뛰고부터 밀려버림 그거 아니였음 계속 한골 더 노렸을거 같은데
잡담 이집트는 솔까 억까긴했어
28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마르무쉬가 ㄹㅇ 한건 할삘이였는데 갑자기 선수 한명 부상되고 10명인 상태로 뛰고부터 밀려버림 그거 아니였음 계속 한골 더 노렸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