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vs알제리랑 크로아티아vs가나 다 무캐도 같이 올라가고..콩고우즈벡은 https://theqoo.net/wsoccer/4259444917 무명의 더쿠 | 19:10 | 조회 수 110 우즈벡은 이겨도 탈락이라 콩고만 열심히 할수도있네걍 우리한테 불리한 상황만 남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