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월 끝나고 선수단 설문조사에서 훈련수준 너무 낮고
국대선수단의 요구 충족못해서 국대선수단에서 더 못간다고 한 감독인데
러월 끝나고 거의 울부짖듯이 우리 외감필요하다고 선수단이 그래서
아예 선수단 반발때문에 국내감독 꺼내지도 못하고 몽규가 그럼 사비도 추가할테니 아예 사단급 다 데려오는 외감으로 방향 정해서 데려온게 벤투인데
신태용올려치기가 다나오네
러월 개망친게 신태용때문인데 체력훈련 이상하게 돌려서 본선가서 컨디션 개망한채로 갔구만
그때 러월 끝나고 선수단 내부 난리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