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임 하자마자 강등권 팀 끌어 올려서 바로 더블 했던 포옛 감독의 수석코치가 심판 협회한테 인종차별 누명 쓰게 됐고
이에 포옛 감독이 환장 하는 상황이라 전북 구단까지 나서서 재심 청구 했는데
사진에 보이는 저 한국프로축구연맹 이사회 인간들이 만장일치로 해당 수코가 인종차별 한거라고 끝내버림
그냥 우리나라 축구인들 태반이 다 썩었는데 이거 어떻게 치울 각도 안보여

부임 하자마자 강등권 팀 끌어 올려서 바로 더블 했던 포옛 감독의 수석코치가 심판 협회한테 인종차별 누명 쓰게 됐고
이에 포옛 감독이 환장 하는 상황이라 전북 구단까지 나서서 재심 청구 했는데
사진에 보이는 저 한국프로축구연맹 이사회 인간들이 만장일치로 해당 수코가 인종차별 한거라고 끝내버림
그냥 우리나라 축구인들 태반이 다 썩었는데 이거 어떻게 치울 각도 안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