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gfMOjM
이강인 뺑뺑이돌고 우리나라 선수들 안움직이는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간절얘기는 일반인들은 화를내도 감독욕으로 결말나던데
- 18:00
- 조회 0
- 잡담
-
- 이임생이라는 사람 명보 뽑고 왜 질질 짰지?
- 17:59
- 조회 12
- 잡담
-
- 그니까 머글들은 첨에 선수들 존나 팸 그러다가 마지막에 아근데 홍명보 개객 이런 그라데이션 분노아닌가?
- 17:59
- 조회 20
- 잡담
-
- 어르신들 분노 포인트 중 하나는 감독이 경기 중에 가만히 앉아있더라
- 17:58
- 조회 27
- 잡담
-
- 다들 명보입을믿으면된다 선수로화살돌아갈수없어
- 17:57
- 조회 28
- 잡담
-
- 아니 근데 프랑스 에어컨 없는거 다들 알았음?
- 17:57
- 조회 49
- 잡담
-
- 지난번에 해축방만 간절도르안하는거다 하던데
- 17:55
- 조회 101
- 잡담
-
- 머글들반응 명보벼르고있다가 터진느낌이 대부분
- 17:53
- 조회 70
- 잡담
-
- 강인이 파리 가기싫을듯 (진지 ㄴ)
- 17:53
- 조회 135
- 잡담
-
- 아 80세 할머니 월드컵 보고 빡친 거 봐
- 17:51
- 조회 120
- 잡담
-
- 김영광이 홍명보나가 하니까 안정환 고개도 못드네ㅋㅋㅋㅋㅋㅋㅋ
- 17:51
- 조회 161
- 잡담
-
- 월드컵을 제대로 즐기는 한국을 부러워하는 일본인
- 17:50
- 조회 125
- 잡담
-
- 나는솔로 보는 덬들있니?ㅋㅋㅋ보면 나르시스트 겁나 많은데 홍명보는 비교도 안됨
- 17:49
- 조회 27
- 잡담
-
- 임생이 핫게 갔네
- 17:49
- 조회 112
- 잡담
-
- 클때 그거 생각나네 강인이가 뒤로 뛰어서 들어가라니까 규성이 뒤로 뛰어들어가면서 골넣은거
- 17:49
- 조회 65
- 잡담
-
- 해축방에서 선수탓에 조심스러운 이유는 명확하잖아
- 17:48
- 조회 100
- 잡담
-
- 차라리 감독 얘가 하면 안되나
- 17:47
- 조회 139
- 잡담
-
- 와 우리나라 32강 진출확률ㅋㅋㅋㅋㅋㅋㅋㅋ
- 17:46
- 조회 249
- 잡담
-
- 아 이집트 경기 관련인데 이트윗 왜케 웃기지ㅋㅋㅋㅋㅋ
- 17:44
- 조회 182
- 잡담
-
- 나 힐링하려고 바오가족방 갔다가 이 짤 보고 개웃음
- 17:42
- 조회 1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