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32강 떨어지면 다른나라 경기들 중계 안해주려나? https://theqoo.net/wsoccer/4259281850 무명의 더쿠 | 16:41 | 조회 수 197 음홀메 경기들이랑 존잘선수들 있는 경기는 보고싶었는데 떼잉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