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아컵때부터 너무 우울하고 선수들 너무 아까웠는데 클 다음이 홍이라니 홍으로 월드컵을 오다니 ㅂㅅ 같은 축협
잡담 클이 낫다 이론소리도 하기 싫은게 이게 다 몽규가 뜬금없이 늘 선임하변서 굴러간 스노우볼이라
2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난 아컵때부터 너무 우울하고 선수들 너무 아까웠는데 클 다음이 홍이라니 홍으로 월드컵을 오다니 ㅂㅅ 같은 축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