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이 뿔뿔이 흩어져서 백수탈출했어 ㅜ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이 손흥민한테 열폭한 게 사실이라면 웃긴 게
- 16:30
- 조회 23
- 잡담
-
- 그냥 6월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자...
- 16:30
- 조회 13
- 잡담
-
- 조규성 2,3차전 다 너무 늦게 들어왔다길래 폿몹 보고 오니까 13분, 16분 뛰었다는데
- 16:29
- 조회 39
- 잡담
-
- 근데 이거 팩첵좀 해줘 벤투때 인범이를 실력이 막 엄청난건 아니엿는데 벤투가 열심히 키웠던 자원은 맞ㅇ?
- 16:29
- 조회 31
- 잡담
-
- 이재성역할많아서 대체선수당장나오는게 어렵지
- 16:29
- 조회 20
- 잡담
-
- 남아공전은 남아공이 골 넣기 전에 진짜 무한뚝배기 전술 썼으면 어땠을까 싶어
- 16:27
- 조회 36
- 잡담
-
- 배준호도 키워야됌
- 16:27
- 조회 78
- 잡담
-
- 혹시 아르헨 소식 팔로우하는덬? 3차전 관련해서 스칼로니가 얘기한거 있음??
- 16:27
- 조회 14
- 잡담
-
- 프리미어2부리그보다 변방리그에서 출발하는게 더나은거같음
- 16:26
- 조회 57
- 잡담
-
- 누가 왔어도 지금보단 나았을 거 같아서 더 우울함
- 16:26
- 조회 12
- 잡담
-
- 이재성 국대 10번 남아서 달았음?
- 16:25
- 조회 112
- 잡담
-
- 너네 내일 무슨 경기 볼거야?
- 16:25
- 조회 9
- 잡담
-
- 배준호는 공미하고싶어하지않았어?
- 16:24
- 조회 45
- 잡담
-
- 이재성 자리 대체선수는 없음?
- 16:24
- 조회 79
- 잡담
-
- 배준호랑 이강인 호흡좋던데
- 16:23
- 조회 115
- 잡담
-
- 아무리봐도 32강은 가겠지~ 싶어서 홍 앉혀놓은 거 같아서 어이없네
- 16:23
- 조회 22
- 잡담
-
- 축구 알아가는 중인데 오히려 프레시한 선수를 조커로 쓰는 거 아냐?
- 16:22
- 조회 65
- 잡담
-
- 홍 다른 의미로 능력이 대단한거 같긴해
- 16:22
- 조회 33
- 잡담
-
- 정 안 풀려서 무한뚝배기 할거면 규성이를 좀 빨리 넣던지 뭘 뒤에 애매하게 넣고
- 16:22
- 조회 46
- 잡담
-
- 32강 가야 남의 경기 볼 맛 날 듯
- 16:22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