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성이형 빨리 넣어야한다 나중에 넣으면 늦어 이거
어짜피 궁예지만 당시 상황(후반 하이드레이션 타임)을 굳이 따지면 재성이형이 아니라 규성이형이 맞지 않나 싶음
입모양도 그렇게 보이기도 해서
다 궁예라 의미없지만 너무 확정적으로 재성이형 어쩌구로 퍼지고 있길래
어짜피 궁예지만 당시 상황(후반 하이드레이션 타임)을 굳이 따지면 재성이형이 아니라 규성이형이 맞지 않나 싶음
입모양도 그렇게 보이기도 해서
다 궁예라 의미없지만 너무 확정적으로 재성이형 어쩌구로 퍼지고 있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