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콩고는 1대0이라도 이기기만 하면 승점4라서 올라가는거 확정이고
우즈벡은 골득실차도 크고 2패로 이미 탈락 확정인데 여길 기대하느니
차라리 크로아티아 가나를 기대해보겠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