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랑 별개로 1승2패팀이 3무팀보다 불리한 구조인건 뭔가 좀 아쉽네
무명의 더쿠
|
14:17 |
조회 수 284
3무팀은 골득실 0점 확정인 반면에 1승2패팀은 골득실 웬만하면 마이너스 될 가능성 높은데
이러면 다음 대회부터는 조별리그때 최대한 수비적으로 나오면서 텐백 세우는 약팀들 꽤 나올거 같아서 재미적으로 좀 우려됨
3무팀은 골득실 0점 확정인 반면에 1승2패팀은 골득실 웬만하면 마이너스 될 가능성 높은데
이러면 다음 대회부터는 조별리그때 최대한 수비적으로 나오면서 텐백 세우는 약팀들 꽤 나올거 같아서 재미적으로 좀 우려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