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가고 싶은 팀은 이란처럼 했어야지 https://theqoo.net/wsoccer/425915410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8 축구 저렇게 해야지 그래야 응원할 힘도 나는거지맡겨놓은것마냥 태평 + 무능한걸 보고 싶은게 아니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