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이집트 애들 이름이 귀엽네 지코 지조 이래
101 2
2026.06.27 13:26
101 2

귀여움ㅋㅋㅋ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28 00:05 10,48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9,736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7880 잡담 다른 의미도 능력이 대단한거 같긴해 16:22 2
1277879 잡담 정 안 풀려서 무한뚝배기 할거면 규성이를 좀 빨리 넣던지 뭘 뒤에 애매하게 넣고 16:22 3
1277878 잡담 32강 가야 남의 경기 볼 맛 날 듯 16:22 6
1277877 잡담 쓰리백 쓰는 이유가 대체 뭐래? 이거에 대해서 정확히 말한적이 있나? 1 16:21 11
1277876 잡담 축구가 11명 뛰는건지도 모르는 축알못 내 혈육도 손흥민은 왜 안나와?한다 명보야!!!!!!!!! 16:21 7
1277875 잡담 일본국대병 걸린거아님? 일본이 쓰리백쓰는데 얘넨 클럽에서도 쓰리백하는 수비수들이래 16:21 6
1277874 잡담 다른방에서 선수들 이렇게는 못 써? 해서 보면 다 가능한....... 16:21 16
1277873 잡담 이재성대체선수도없는데무슨자신감으로 안쓴건지 16:20 17
1277872 잡담 배준호는 어때 4 16:19 74
1277871 잡담 아컵 사우디때처럼 무한 뚝배기했어야지 1 16:18 39
1277870 잡담 가나감독 케이로스맞지? 일내주면 주먹감자용서가능 16:17 14
1277869 잡담 솔직히 체코전도 체코가 일찍 도착해서 몸 풀었으면 경기 몰랐다고 봄 1 16:17 39
1277868 잡담 쓰리백은 왜 계속 고집하는 거임 8 16:16 89
1277867 잡담 “남은 경기 다 봐야” “월드컵 최고로 만끽”…日 누리꾼 조롱에 반박 못해 슬픈 韓 축구팬 [2026 북중미] '야말 해줘', '사우디 해줘'...진짜 벼랑 끝 한국, 처참한 구걸 축구 이란 정의구현! 비루한 '구걸 축구' 끝이 보인다...94%였던 홍명보호 32강 확률 44%로 곤두박질 32강 ‘구걸’하는 치욕의 홍명보호 1 16:16 40
1277866 잡담 홍볼 스트의 역할이 힘빼기롤밖에없는느낌 16:16 25
1277865 잡담 근데 가나가 왜케 해줄것 같지... 2 16:15 86
1277864 잡담 소나타와 우유곽ㅋㅋㅋㅋㅋㅋ 16:14 23
1277863 잡담 그래서 감독은 구해진다하는거 흥민강있는데 군침안돌리가 16:14 27
1277862 잡담 주요선수들 진짜 포지션도 안겹치네… 2 16:12 172
1277861 잡담 우리 예상대로 올라갔음 엘에이에서 캐나다랑 붙는 거였구나 16:12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