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 그냥 이겨줘잉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컵 사우디때처럼 무한 뚝배기했어야지
- 16:18
- 조회 2
- 잡담
-
- 가나감독 케이로스맞지? 일내주면 주먹감자용서가능
- 16:17
- 조회 8
- 잡담
-
- 솔직히 체코전도 체코가 일찍 도착해서 몸 풀었으면 경기 몰랐다고 봄
- 16:17
- 조회 15
- 잡담
-
- 쓰리백은 왜 계속 고집하는 거임
- 16:16
- 조회 42
- 잡담
-
- “남은 경기 다 봐야” “월드컵 최고로 만끽”…日 누리꾼 조롱에 반박 못해 슬픈 韓 축구팬 [2026 북중미] '야말 해줘', '사우디 해줘'...진짜 벼랑 끝 한국, 처참한 구걸 축구 이란 정의구현! 비루한 '구걸 축구' 끝이 보인다...94%였던 홍명보호 32강 확률 44%로 곤두박질 32강 ‘구걸’하는 치욕의 홍명보호
- 16:16
- 조회 21
- 잡담
-
- 홍볼 스트의 역할이 힘빼기롤밖에없는느낌
- 16:16
- 조회 10
- 잡담
-
- 근데 가나가 왜케 해줄것 같지...
- 16:15
- 조회 32
- 잡담
-
- 소나타와 우유곽ㅋㅋㅋㅋㅋㅋ
- 16:14
- 조회 17
- 잡담
-
- 그래서 감독은 구해진다하는거 흥민강있는데 군침안돌리가
- 16:14
- 조회 19
- 잡담
-
- 주요선수들 진짜 포지션도 안겹치네…
- 16:12
- 조회 128
- 잡담
-
- 우리 예상대로 올라갔음 엘에이에서 캐나다랑 붙는 거였구나
- 16:12
- 조회 30
- 잡담
-
- 홍명보의대단한점 흥민강 축신모두무력화시킴
- 16:12
- 조회 24
- 잡담
-
- 어떤 맨유팬이 홍이랑 아모림 비교하지 말라는 영상을 봤는데
- 16:11
- 조회 114
- 잡담
-
- 이임생 이 샛끼 니가 책임진댔으니까 꼭 져라
- 16:10
- 조회 22
- 잡담
-
- 우리나라는 공격미들수비 별로 주전 확고해서 알못이 라인 더 짜기 쉬움
- 16:10
- 조회 64
- 잡담
-
- 책임질게요!! 이 ㅈㄹ 하지말고 제발 그 시간에 한번 더 검증이나 하지
- 16:09
- 조회 17
- 잡담
-
- 세부전술 못짜도 라인업 ㅈㄴ 쉽지않냐 우리??
- 16:08
- 조회 61
- 잡담
-
- 홍의 프레쉬함 타령을 위해 재성이까지 세트로 뺀거 같아서 기가막힘
- 16:07
- 조회 66
- 잡담
-
- 아모림볼 반년이상본덬인데 쓰리백한다할때 미치는줄알았음
- 16:07
- 조회 70
- 잡담
-
- 말만 잘하는 사람도 싫지만 말도 못하는 사람은 더 더 더 싫다를 깨달음
- 16:06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