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에어팟광고 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축신탓은안하게된다
- 14:19
- 조회 6
- 잡담
-
- 가나 크로아티아에서 가나가 이겨야되는데 모드리치 때문에 크로아티아 신경쓰인다
- 14:19
- 조회 6
- 잡담
-
- 진짜 기적 일어나서 우리 32강 가면 누구 만남?
- 14:19
- 조회 3
- 잡담
-
- 일욜은 또 경기 시간 몇임??
- 14:19
- 조회 1
- 잡담
-
- 박지성이 1대0으로지나 2대0으로지나 무슨상관이냐고 공격적으로 가야한다는 식으로 해설하지않았나? 기억력 왜곡일까봐 물어봄
- 14:18
- 조회 51
- 잡담
-
- 뭔가 우즈벡이 일 낼 것 같다
- 14:18
- 조회 46
- 잡담
-
- 확률 몇퍼래? 95에서 시작했잖아
- 14:18
- 조회 8
- 잡담
-
- "이집트도 안해줬다" 이게 존나 웃김
- 14:18
- 조회 58
- 잡담
-
- 난 이집트 무캐도 올라간다길래 걍 무캘줄 알았슨
- 14:18
- 조회 22
- 잡담
-
- 세네갈 대승이 진짜 하...
- 14:18
- 조회 47
- 잡담
-
- 내일 오스트리아가 이기면 우리는 32강 가는거야??
- 14:18
- 조회 50
- 잡담
-
- 아니 내가 뭐 우승해달라고 빈것도 아니고ㅠㅠ
- 14:18
- 조회 19
- 잡담
-
- 오스트리아 알제리, 크로아티아 가나 무캐도 다 같이 올라감 ㅎㅎ
- 14:17
- 조회 35
- 잡담
-
- 더크게 지지 않는다 말고 비긴다 혹은 이긴다의 선택지는
- 14:17
- 조회 18
- 잡담
-
-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가 셋 다 풀타임 가능한 체력으로 동시대에 뛰면서 아무도 부상까지 없을 확률 이게 몇이나 됨?
- 14:17
- 조회 64
- 잡담
-
- 이제 우리 올라간다 해도 이집트 못 만나네 에라이
- 14:17
- 조회 21
- 잡담
-
- 지금이 제일 슬프다 찐 인정과 수용단계
- 14:17
- 조회 6
- 잡담
-
- 우리나라랑 별개로 1승2패팀이 3무팀보다 불리한 구조인건 뭔가 좀 아쉽네
- 14:17
- 조회 57
- 잡담
-
- 축구 유투버들 진짜 죽어날듯ㅋㅋㅋ
- 14:17
- 조회 89
- 잡담
-
- 그래도 오늘 스페인이 준 행운은 잊지 않을래
- 14:17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