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거만 봐도 선수들 남아공때 더 많이 움직였음
- 17:02
- 조회 0
- 잡담
-
- 너 나와 하면서 싸우는 게시판 있었음 좋겠다
- 17:02
- 조회 2
- 잡담
-
- 멕시코전땐 말만 꺼내도 어그로 존나 끌렸을텐데 이제는 말할수 있다
- 17:01
- 조회 60
- 잡담
-
- 저 짤이 전체 커뮤로 퍼진게 이강인 팬들 때문이란거임?
- 16:59
- 조회 120
- 잡담
-
- psg) 어웨이 킷 나왔다
- 16:58
- 조회 36
- 잡담
-
- 전술없다해도 보통 상대따라 바꾸자나 근데 홍은 나에게맞춰라야
- 16:58
- 조회 11
- 잡담
-
- 카월입덕인 사람들 ㄹㅈㄷ 허위매물
- 16:58
- 조회 99
- 잡담
-
- 멕시코 우리나라 얼마나 사랑스러웠을지 감도 안옴
- 16:58
- 조회 26
- 잡담
-
- 근데 2026년에 전술이 없는축구라니.. 이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말이안되지않아..?
- 16:57
- 조회 15
- 잡담
-
- 경합이고 드리블리고 체력 존나 빠질텐데 그런건 또 안보고 제일 많이 안뛰었다 제일 느렷다 이것도 선수들이 설렁거렷다 이러면서 정병 발사하는거랑똑같아
- 16:56
- 조회 104
- 잡담
-
- 축협 윗대가리들이 현대 축구 너무 모르고 뭐든 우덜식 기준으로 하는 것도 문제라고 봄
- 16:56
- 조회 16
- 잡담
-
- 남아공전으로 선수 그 아무도 욕 안하고싶음
- 16:55
- 조회 150
- 잡담
-
- 카월입덕인데 전까진 평가전예선 다 안봤던거같음
- 16:54
- 조회 26
- 잡담
-
- 아 근데 이판 정병이 심하긴 한거같아
- 16:54
- 조회 143
- 잡담
-
- 축협만 썩은게 아니야 한국프로축구연맹(K리그)도 진짜 개 썩었어
- 16:53
- 조회 94
- 잡담
-
- 근데 진짜 약속된 움직임 없어서 선수 고립되는거랑 이강인 너무 밑에까지 내려와서 수비가담 시키는거랑 다 목터져라 주장했던 것들인데
- 16:53
- 조회 116
- 잡담
-
- 낼 경기 다 무캐도 되는 경기가 두개나 있내
- 16:52
- 조회 40
- 잡담
-
- 이재성은 언제면제됨 손면제될때 같이됨?
- 16:51
- 조회 135
- 잡담
-
- 홍명보랑 선수들 꼭 같이 와야해?
- 16:51
- 조회 31
- 잡담
-
- 젭티 비하인드 보면 김환도 손흥민이재성중에 벤치 있으려나 이러던데
- 16:51
- 조회 1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