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컵대회 3차전은 항상 이랬음
- 14:33
- 조회 0
- 잡담
-
- 당분간 인터넷 끊고 리디로 도망가야겠다
- 14:33
- 조회 0
- 잡담
-
- 정말 우리나라가 암울한건 이지랄나도 축구계가 안변할것 같단거지
- 14:33
- 조회 1
- 잡담
-
- 홍이 왜 클 하위호환이냐면
- 14:33
- 조회 12
- 잡담
-
- 아스날 기마랑 새로운 비드 할거래
- 14:32
- 조회 4
- 잡담
-
- 방금 본 말인데 클린스만 경질해서 홍명보 데려온게 아니라 애초에 홍명보 데려오려고 클린스만을 제물로 바친거래 축협은
- 14:32
- 조회 18
- 잡담
-
- 아컵은 진짜 내년에 우승해야돼...
- 14:32
- 조회 31
- 잡담
-
- 홍명보 걍 멕시코에서 오지 마라
- 14:32
- 조회 10
- 잡담
-
- 안민망한가?
- 14:31
- 조회 36
- 잡담
-
- 카월도 1승만했지만 우리가 골많이넣어서 9퍼뚫고 16강간건데
- 14:31
- 조회 39
- 잡담
-
- 클이 선녀되는거 웃프다 아컵때 실시간으로 성질버리고 축구 끊었는데
- 14:31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신은 다 줬는데 우리가 걷어찬게 맞지
- 14:31
- 조회 23
- 잡담
-
- 근데 난 솔직히 32강 걍 갈줄 알았음 경우의수 이거 될 빙고라 생각했었음
- 14:31
- 조회 22
- 잡담
-
- 카월때는 그 조를 뚫고도 16강을 갔는데
- 14:30
- 조회 132
- 잡담
-
- 홍은 3차전 에이스뺀 거부터 본인이 감당하겠다한결정아냐? 책임져야지
- 14:30
- 조회 20
- 잡담
-
- 나도 이렇게 비참한데.. 선수들은 더할듯
- 14:30
- 조회 61
- 잡담
-
- 이렇게 해도 월드컵에 오고 이렇게 해도 체코 같은 애들 만나서 1승하게 해줬는데도 못먹어? 그럼 너희는 이제 안되겠다
- 14:29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진짜 쫌 꿈 같다 이 라인업에 부상도 없는데 남아공한테 져서 32강을 못간다는게
- 14:29
- 조회 18
- 잡담
-
- 남들 경기 볼수록 우리는 못가는게 정당한 성적표구나 생각 뿐
- 14:29
- 조회 47
- 잡담
-
- 이 정도면 이임생한테 소송해야함
- 14:29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