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648525604487301
안녕, 최고의 선수 두에! 그래... 네게 내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한 장 보냈어. 너도 네 유니폼을 나한테 보내주면 좋겠어 내 컬렉션에 잘 보관해 두게. 우리 함께하는 거야, 알았지? 월드컵에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랄게, 브라질이랑 할 때만 빼고! 응원의 큰 포옹을 보낸다, 멋진 녀석. 늘 신의 가호가 있기를.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