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설영우 빼고는 전부 더 걸었다로 나온대ㅋㅋ 전술이 ㅈ도 없고 선수들은 어디로 뛰어야할지도 모르는거 같고 물 먹은 솜처럼 느리고 무겁고 3차전 보면서 모두의 속이 터졌는데 감독은 달라진거 없다 왜 졌는지 모르겠다 데이터도 괜찮다 ㅇㅈㄹㅋㅋㅋㅋ
손흥민 설영우 빼고는 전부 더 걸었다로 나온대ㅋㅋ 전술이 ㅈ도 없고 선수들은 어디로 뛰어야할지도 모르는거 같고 물 먹은 솜처럼 느리고 무겁고 3차전 보면서 모두의 속이 터졌는데 감독은 달라진거 없다 왜 졌는지 모르겠다 데이터도 괜찮다 ㅇㅈ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