슾 이거보단 더 할 수 있는 전력인뎈ㅋㅋㅋㅋㅋㅋ 너네 더 잘하자나…
잡담 슾 이겨준건 고마운데 왤케 폼이 아리까리하지
21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9 | 06.27 | 17,19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8,5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7,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9,896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6,210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5,75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5,16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78453 | onair | 잉글은 차라리 32강 포르투갈 만나는게 나을지도 | 06:48 | 4 |
| 1278452 | 잡담 | 룰탓할 필요가 있나 2 | 06:46 | 37 |
| 1278451 | onair | 근데 진짜 9칸중에 1칸만 성공한걸로 끝나면 진짜 개레전드네 ㅅㅂㅋㅋㅋㅋ 3 | 06:46 | 41 |
| 1278450 | onair | 잉글은 크로아티아 후반전에 무슨일이 있었던걸까 | 06:45 | 26 |
| 1278449 | 잡담 | 9위 정병 걸릴줄 알았는데 10위일듯 1 | 06:43 | 92 |
| 1278448 | 잡담 | 우즈벡이랑 콩고는 누가 이기는게 정배야?? 4 | 06:42 | 82 |
| 1278447 | onair | 잉글까지 이쪽포트로 오면 너무 빡센데 | 06:40 | 57 |
| 1278446 | 잡담 | 우리 탈락이랑은 별개로 룰을 바꾸긴 해야 될 듯 6 | 06:40 | 152 |
| 1278445 | 잡담 | 홍 빨리 자르고 아컵으로 보상받고 싶다 | 06:38 | 38 |
| 1278444 | onair | 잉글랜드도 더럽게 못하네 2 | 06:35 | 108 |
| 1278443 | onair | 짐싸 2 | 06:35 | 148 |
| 1278442 | onair | ........ 2 | 06:32 | 146 |
| 1278441 | onair | 잉글랜드 파나마 경기는 우리랑 상관ㄴㄴ야? 2 | 06:31 | 155 |
| 1278440 | onair | 파나마 수비 잘하넹 1 | 06:31 | 35 |
| 1278439 | onair | 그러고보니 가나 감독 케이로스였지 | 06:27 | 72 |
| 1278438 | onair | 애초에 이기는 팀이 더 불리해지네 보니까 9 | 06:25 | 263 |
| 1278437 | onair | 크로아티아는 공격이라도 하지 2 | 06:24 | 121 |
| 1278436 | onair | 흠 개노잼으로 경기하는중 5 | 06:21 | 113 |
| 1278435 | onair | 크로아티아 1골대 ㄷㄷㄷㄷ | 06:18 | 57 |
| 1278434 | onair | 이길 생각이 없어보인다.... 4 | 06:17 | 1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