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ㅋㅋ 저도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몽규 월드컵끝나고런이라 협회고인물들이 다 몸빵해야함
- 14:47
- 조회 1
- 잡담
-
- 혹시 스코틀랜드한테 한국이랑 남아공 경기가 그 우리가 독일에게 느끼는 그런 감정이였을까....?
- 14:47
- 조회 2
- 잡담
-
- 홍도 그렇고 황도 그렇고 못하는데 왜 이렇게 꾸역꾸역 기회를 주는 지 모르겠음
- 14:47
- 조회 0
- 잡담
-
- ( ・_ゝ・)( ・_ゝ・)( ・_ゝ・)( ・_ゝ・)( ・_ゝ・)( ・_ゝ・)( ・_ゝ・)( ・_ゝ・)( ・_ゝ・)( ・_ゝ・)( ・_ゝ・)( ・_ゝ・)( ・_ゝ・)아직전32강희망의끈을놓지않았어요....
- 14:47
- 조회 8
- 잡담
-
- 축협이 한국감독 들이밀까봐 무섭네
- 14:46
- 조회 54
- 잡담
-
- 스코틀랜드야 마 같이 32강 가보자
- 14:46
- 조회 11
- 잡담
-
- 스코틀랜드 개빡치긴 했겠다ㅋㅋㅋㅋ
- 14:46
- 조회 35
- 잡담
-
- 차범근 쌤은 축협회장 생각 없으심?
- 14:46
- 조회 25
- 잡담
-
- 옌스안쓴이유납득은됬어 3월부상이라맞춰볼타이밍없어서
- 14:46
- 조회 17
- 잡담
-
- 홍명보 경질하면 백퍼 외국인감독 데려올듯 여론 너무 안 좋아서 자 너네가 원하는 외국인 데려왔다
- 14:46
- 조회 42
- 잡담
-
- 스코틀랜드가 올라가길 바래야 하는건가?
- 14:45
- 조회 22
- 잡담
-
- 평가전 때 옌스 안 쓴 이유는 뭐야?
- 14:45
- 조회 64
- 잡담
-
- 뭔가 귀국해서 월드컵에서 부족한 부분 보여서 죄송하다 선수들이랑 부족한 부분 잘 맞춰서 아시안컵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 14:44
- 조회 58
- 잡담
-
- 내가 문제가 아니라 김승규가 문제였다라고 생각하고 있겠지
- 14:44
- 조회 75
- 잡담
-
- 기적적으로 32강 올라가도 벨기에랑 붙는거네?
- 14:44
- 조회 23
- 잡담
-
- 스코틀랜드 올라갈 확률 0.05 ㄷㄷㄷ
- 14:44
- 조회 89
- 잡담
-
- 내일은 진짜 희망이 없구나
- 14:44
- 조회 26
- 잡담
-
- 홍 경질은 킹능성 있어 보이는데 축협이 외국인 감독 데려올 거 같진 않음
- 14:43
- 조회 115
- 잡담
-
- 홍은 저러고 들어와서 경질돼도 바로 k리그 구단 어디 취직될듯
- 14:43
- 조회 26
- 잡담
-
- 전반 초반에 반짝 후반 초반에 반짝
- 14:43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