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더럽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재성 자리 대체선수는 없음?
- 16:24
- 조회 9
- 잡담
-
- 배준호랑 이강인 호흡좋던데
- 16:23
- 조회 33
- 잡담
-
- 아무리봐도 32강은 가겠지~ 싶어서 홍 앉혀놓은 거 같아서 어이없네
- 16:23
- 조회 10
- 잡담
-
- 축구 알아가는 중인데 오히려 프레시한 선수를 조커로 쓰는 거 아냐?
- 16:22
- 조회 19
- 잡담
-
- 홍 다른 의미로 능력이 대단한거 같긴해
- 16:22
- 조회 13
- 잡담
-
- 정 안 풀려서 무한뚝배기 할거면 규성이를 좀 빨리 넣던지 뭘 뒤에 애매하게 넣고
- 16:22
- 조회 10
- 잡담
-
- 32강 가야 남의 경기 볼 맛 날 듯
- 16:22
- 조회 9
- 잡담
-
- 쓰리백 쓰는 이유가 대체 뭐래? 이거에 대해서 정확히 말한적이 있나?
- 16:21
- 조회 30
- 잡담
-
- 축구가 11명 뛰는건지도 모르는 축알못 내 혈육도 손흥민은 왜 안나와?한다 명보야!!!!!!!!!
- 16:21
- 조회 10
- 잡담
-
- 일본국대병 걸린거아님? 일본이 쓰리백쓰는데 얘넨 클럽에서도 쓰리백하는 수비수들이래
- 16:21
- 조회 9
- 잡담
-
- 다른방에서 선수들 이렇게는 못 써? 해서 보면 다 가능한.......
- 16:21
- 조회 20
- 잡담
-
- 이재성대체선수도없는데무슨자신감으로 안쓴건지
- 16:20
- 조회 17
- 잡담
-
- 배준호는 어때
- 16:19
- 조회 94
- 잡담
-
- 아컵 사우디때처럼 무한 뚝배기했어야지
- 16:18
- 조회 47
- 잡담
-
- 가나감독 케이로스맞지? 일내주면 주먹감자용서가능
- 16:17
- 조회 14
- 잡담
-
- 솔직히 체코전도 체코가 일찍 도착해서 몸 풀었으면 경기 몰랐다고 봄
- 16:17
- 조회 44
- 잡담
-
- 쓰리백은 왜 계속 고집하는 거임
- 16:16
- 조회 104
- 잡담
-
- “남은 경기 다 봐야” “월드컵 최고로 만끽”…日 누리꾼 조롱에 반박 못해 슬픈 韓 축구팬 [2026 북중미] '야말 해줘', '사우디 해줘'...진짜 벼랑 끝 한국, 처참한 구걸 축구 이란 정의구현! 비루한 '구걸 축구' 끝이 보인다...94%였던 홍명보호 32강 확률 44%로 곤두박질 32강 ‘구걸’하는 치욕의 홍명보호
- 16:16
- 조회 48
- 잡담
-
- 홍볼 스트의 역할이 힘빼기롤밖에없는느낌
- 16:16
- 조회 26
- 잡담
-
- 근데 가나가 왜케 해줄것 같지...
- 16:15
- 조회 1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