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이가 2011년에 갔는데 일단 2010년 월드컵 스페인이 우승했고또 강인이가 거기서 유스로 자라는 시기 내내 바르샤에서 메시 뛰고있었고 소속팀이였던 발렌시아도 당시엔 라리가 강팀이였고 어찌보면 사랑하는게 당연한듯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