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냥 탈락하고 다 갈아엎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선수들 생각하면 다시한번 더 기회 받았으면 하고..
나 정말 이중인격자 된거 같아..
응원만 해도 모자란판에 이게 무슨...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