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젊은 엔진들로 2선을 꾸려서 이강인 중심으로 활동량으로 압도를 하던가 뭔 시발 대책도 없이 선발에서 손흥민을 빼버리네 미친새끼
잡담 아니 흥민이를 선발로 기용하고 싶지 않았으면
491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예 젊은 엔진들로 2선을 꾸려서 이강인 중심으로 활동량으로 압도를 하던가 뭔 시발 대책도 없이 선발에서 손흥민을 빼버리네 미친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