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이면 다시 괜찮음? https://theqoo.net/wsoccer/4258865172 무명의 더쿠 | 05:26 | 조회 수 208 1점 차 승리면 되는 거야? 이 글을 쓰면서도 참 구질구질하군아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