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 세네갈은 보내줘야겠다 https://theqoo.net/wsoccer/4258865153 무명의 더쿠 | 05:26 | 조회 수 28 10명에서 수비 ㅈㄴ하고 공격도 ㅈㄴ하러 올라가는데 후반에 지치면 더 넣을거 같음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