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만 해야 되는데 공격하고 난 다음에 균열생기니까ㅠㅠㅠ https://theqoo.net/wsoccer/4258864947 무명의 더쿠 | 05:24 | 조회 수 48 이라크 입장에선 더 넣어야 되는거라 그렇긴 하다만 우리 입장에선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