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에서 손흥민 선발써야한다 조커써야한다 매경기 할리갈리 장난 아니었는데
무명의 더쿠
|
00:59 |
조회 수 292
조커써야한다는 얘들 진심으로 미친줄 알았는데 미친게 맞는거였어요;
대체 어떤 감독이 한 나라의 아이콘을 빼는데 생각이란게 있으면 닥선발이 그냥 맞는거임
대체 어떤 감독이 한 나라의 아이콘을 빼는데 생각이란게 있으면 닥선발이 그냥 맞는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