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국대에서 자기의 존재 이유? 자연스럽게 은퇴 그런 내용 말하면서 울컥하던데 볼땐 원래 눈물 많으니까 그냥 짠하네~ 했는데 선수들 앞에서 명보가 어떤 얘기 했을지 생각하게됨
대놓고 선발제외도 하는데 주장취급은 해줬을까 의문임 주장 가지고도 흔들기도 했고
그래도 멘탈 잡고 전반에 선수들 챙긴거 대단한듯
대놓고 선발제외도 하는데 주장취급은 해줬을까 의문임 주장 가지고도 흔들기도 했고
그래도 멘탈 잡고 전반에 선수들 챙긴거 대단한듯